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모듈 협탁 직관적이지만 세련된 공간활용

by curation+ 2023. 5. 25.

공간 활용을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모듈 가구가 유행하고 있다는 사실은 대부분 알고 계실 겁니다. 모듈 가구라고 함은 가구를 내가 원하는 모양과 크기로 조립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말합니다. 사실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주로 모던함을 꿈꾸며 인테리어를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트렌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함이 눈에 띄는 모듈 가구 중에 오늘은 침대 곁에, 혹은 소파 곁에 두는 모듈 협탁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우리 집 혹은 내 방에 어울리는 사이즈나 다른 가구들을 놓고 그것을 기반으로 작은 공간들을 꾸미기 위한 틈새장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모듈 협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듈 가구가 트렌드이니 만큼 새로이 집안을 꾸미게 되는 분들이라면 모듈 협탁은 상당히 구미가 당길만한 가구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볼트가 보이지 않도록 구성한 무볼트 선반까지 나오는 지경이며, 원하는 사이즈로 공간의 한계나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집안에 들일 수 있는 모듈 협탁은 오로지 나에게 맞춤하여 만들어지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평소 꾸미고 싶었던 집안 분위기의 레퍼런스를 많이 가지고 계시는 것이 나에게 맞는 가구를 찾는데에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지만 세련된 공간활용이 가능한 모듈 협탁은 요즘에 지속적으로 유행 중인 모던스타일, 미니멀리즘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더불어 대세를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만의 침실이나 거실 스타일로 공간을 꾸며보고 싶다면 공간 제약이 그나마 덜한 모듈 협탁을 눈여겨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듈 협탁을 선정할 때에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점은 모듈 협탁을 구성하는 경우, 나만의 스타일로서 온전하게 꾸며보기에 좋다는 것입니다. 사이즈 제한이 없는 편이라 규격으로 정해져서 나오는 제품들에 비하면 상당히 공간활용이 높은 인테리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침대 옆 협탁은 많은 분들께서 이미 이용하고 계시거나 로망으로만 가지고 계시던 스타일을 직접 실현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물론 나뭇결이 살아있는 원목을 선호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모듈 협탁은 원목으로 만들어진 협탁보다 훨씬 무게가 가볍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가격도 원목 협탁에 비해 모듈 협탁이 훨씬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가 있어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라면 모듈 협탁으로 주방을 구성해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모듈 협탁은 원목 가구 취향이 아닌 분들께 플라스틱으로 된 소재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 시크한 느낌을 느낄 실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소재로서 집안에서는 언제든 이동하여 사용하여도 침대 옆 공간에 놓는 용도로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고, 간혹 소파 앞에 이동식 간이 테이블로도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마감이 동그랗게 된 모양도 있고, 시크한 느낌으로 각이 지게 제작되는 스타일 등 모듈 협탁은 다양한 모습으로 구비할 수 있습니다. 모듈 협탁은 틈새 공간의 활용도가 이전보다는 확실히 차분하고 정돈된 공간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듈 협탁이 낮은 크기의 사이즈로 되어 있는 경우, 아이들이 있는 집안에서는 종류별로 구분해서 놓을 수 있도록 구성할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사이즈도 다양해지고, 컬러도 다양해지는데 다양한 조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듈 협탁은 사실상 두 개가 있다면 긴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혹은 모듈 협탁의 경우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대다수 선호하시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발품을 팔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인테리어소품샵에 온라인으로 입점되는 제품 중에 선택해 보시면 구매와 배송 모두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쓸모없는 부피만 차지하고 있지 않도록 공간구성을 하고 싶다면 모듈 협탁을 구입하게 위해 다양한 매장에 가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무리 같은 모델일지라도 컬러가 주는 특징을 반영하되 개인이 좋아하는 컬러로 구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모듈 협탁 활용하셔서 가장 편안해야 할 집안의 정돈을 위하여 새롭게 꾸며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